"카드빚 패륜범죄 부른다"


YTN 등록시각 2003-06-15 20:23 [임수근] / 동영상


http://www.ytn.co.kr/new_httpd/news/general_news/news_flash/news_flash_view_main_top.asp?idx=209908&pos=top


[앵커멘트]

카드빚을 갚아주지 않는다고 가족을 무참히 살해한 자식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. 이 젊은이는 카드빚을 갚기 위해 사채에까지 손을 댓다가 헤어나지 못해 이같은 일을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. 임수근 기자가 보도합니다.

[리포트]

경기도 부천의 한 주택가에서 살인극이 벌어진 것은 지난 9일밤.. 카드빚 8천만원을 지고 있던 대학 휴학생 김 모군은 빚문제로 가족들과 말싸움을 벌였습니다.  결국
할머니와 어머니를 목졸라 살해하고 형은 흉기로 찔러 중태에 빠지게 한 김군이 사건 5일만에 경찰에 붙잡혔습니다.

[녹취:김 모군]
"아버지는 자식 신용불량자 되는걸 전혀 신경안쓰고 자기 체면만 차리냐, 그걸로 처음에 싸움이 시작됐습니다."  김 군은 사건 한시간뒤 집 근처 PC방에서 태연히 애인한테 이메일을 보냈습니다. '작업' 이니 '성공' 이니 가족을 살해한 사람으로는 믿기지 않을 말들이 써 있습니다.

김군이 신용카드를 만든 것은 2년전.
흥청망청 카드를 쓴 김군을 위해
아버지는 지난해 4천만원을 갚아줬습니다. 그러나 김 군은 카드를 계속 써댔고 급기야는 여자친구의 아버지 카드를 훔쳐 사용하기도 했습니다.

2년동안 쓴 카드값이 무려 1억2천만원... 지난 2월 신용불량자가 된 김군은 결국 카드깡에까지 손을댔다가 부모가 빚을 갚아주지 않자 일을 저질렀습니다.

[녹취:김 모군]

"카드깡 하면 이자율이 그달에 12%가 붙고요 카드 이율이 있기때문에 14-15%가 됩니다. 거기서 엄청 커졌어요."

무분별한 신용카드 사용이 결국은 끔찍한 패륜으로까지 이어지고 말았습니다. YTN 임수근입니다. .


요한 8:44 "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 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"


딤전 6:8 "우리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은즉 족한 줄로 알 것이니라 9 부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정욕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침륜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 10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사모하는 자들이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


딤후 3:1 "네가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2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3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4 배반하여 팔며 조급하며 자고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5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는 자니 이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"



살인마귀 메인으로


Copyright (c) 2002  마헬살랄하스바스 All rights reserved
☎ 02-815-5126, 814-2782